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HOME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

대학생들을 위한 Office365 서비스 안내(비밀번호 분실에 따른 추가 인증 방법 안내(2022.03.14.))

작성자
정보전산원
조회
11863
작성일
2020.10.14
첨부

Office 365 서비스 가이드.pdf

Microsoft 사와 계약을 맺은 학교의 학생들에게 정품 오피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Office 365 서비스를 연동하여 안내하오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 Office 365 계정 생성 방법
   가. 학교홈페이지(www.kumoh.ac.kr) 로그인 후 하단 Office365 아이콘 클릭
   나. 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이용 약관에 동의 후 가입
   다. 로그인 후 추가정보로 인증한 후 서비스 이용

   라. 비밀번호 분실 대비하여 추가 인증 수단(휴대폰 전화번호, 추가 전자메일) 등록 필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참조


2. 주요 서비스
   가. 개인 소유 PC 및 노트북 5대까지 정품 오피스 다운로드 후 설치
   나. 50GB의 웹 메일, OneDrive 등
 

3. 문의사항
   가. Microsoft Office 365 고객 지원 센터 : 1577-9700
   나. 정보전산원 - 온라인창구 - Q/A 게시판


4. 졸업생 및 퇴직자 계정 처리 

   가. Office365 라이선스 수량 제한으로 매년 2월 졸업식 이후 졸업생 및 퇴직자에 대한 계정 정리 작업 시행  

   나. 정리된 계정은 Office365을 PC에 정품 설치가 불가능하고 이미 설치된 Office 또한 정품인증이 해제됨 

   다. 해당 계정의 onedrive 등 개인자료는 1년 동안 유지 되므로 해당 기간동안 자료를 백업하신 후 계정 삭제 요청

       - 삭제요청이 없을 경우 계정 정리 후 1년 유예기간 후 계정 완전 삭제처리 예정

   라. 계정 삭제 요청 방법   

       1) 본인소유 학교 이메일 계정으로 sw@kumoh.ac.kr 으로 이메일 발송    

       2) 삭제요청한 이메일 계정 정보와 Office365 계정 사용자 정보를 비교하여 동일인임을 확인 후 삭제 처리함       

         예시)  제목: 졸업생 Office365 계정 삭제 요청 

                 내용: 아래의  Office365 계정 삭제 요청 

                        학번, oooo@office.kumoh.ac.kr (office365 계정)

             

       

붙임 Office 365 서비스 가이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