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창구

온라인창구

HOME 온라인창구 금오톡톡수정요청

금오톡톡수정요청

[처리완료] PC용 채팅앱 업데이트만 반복되고 있음

작성자
이현아
조회
743
작성일
2020.03.26

오늘 PC용 채팅앱을 구동시켜 로그인하니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세요" 해서 확인했더니

업데이트 되고 앱이 종료되어


다시 로그인하니. 또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세요"가 나오는 과정이 무한 반복입니다.


그래서 아예 삭제하고 재 설치하니 동작하네요.


(우리대학 앱도 동일한 상황입니다.

 "업데이트 중입니다" 의 0%에서 진행이 안 되어서.

 아예 삭제하고 설치하니 구동되더군요.)


참고하세요.


===

재설치하고 나니 채팅 아이콘이 (예쁘지는 않지만 ㅠ.ㅠ) 노란색으로 변경된 게 보여서

수정 요청 반영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댓글로 남기려고 하니

이미 로그인되어 있는데 "인증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나오네요.

전산원 홈페이지 인증 부분이나 댓글 부분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A 답글 2020.04.01
안녕하세요 교수님.

1. 금번 버전에서는 자동 업데이트가 정상 작동되지 않아 새로 다운로드하여 설치(업데이트) 해주셔야해서 공지사항에 안내 드렸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http://kumoh.ac.kr/ko/sub06_01_01_01.do?mode=view&articleNo=236027&article.offset=0&articleLimit=10

2. 댓글 쓰기의 권한이 관리자에게만 있어서 메시지가 뜬 것 같습니다.

3. 저도 신경이 매우 쓰이는데 디자이너가 없다보니 아이콘 및 로고 등 디자인을 더 발전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예쁜 아이콘을 넣을 수 있는 방법을 모색 중입니다. 유심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