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창구

온라인창구

HOME 온라인창구 원스톱서비스 오류신고

원스톱서비스 오류신고

원스톱서비스 프로그램 오류신고 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정보전산원
조회
2583
작성일
2020.12.10

원스톱서비스 프로그램 오류신고 시 유의사항 안내


학사행정시스템 고도화 및 서비스 개선 사업을 통해 원스톱서비스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이에 원스톱서비스 프로그램 오류신고 게시판을 신설하여 버그 신고 및 수정 의견을 접수하오니 아래사항을 참고하셔서 의견 주시기 바라며, 주신 의견들은 꼼꼼히 검토하여 피드백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원스톱서비스 메뉴 및 이용(프로그램 오류, 개선사항 등)에 대한 문의만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자료 수정 요청은 담당부서(학적/수업-교무과, 인사-총무과 등)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다른 전산서비스 문의인 경우는 해당 게시판(정보자원서비스신청, 전산장애처리요청, 금오톡톡수정요청)으로 이동될 예정입니다.


2. 학생 개인사진 및 개인정보는 원스톱 해당메뉴에서 본인이 직접 입력/수정하셔야 합니다.

    - 메뉴 경로 : 학적부 > 기재사항변경

   ※ 졸업생의 학적사항 변경은 교무처(054-478-70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이메일, 유선 등의 방법으로도 의견을 접수하오니 필요시 정보전산원(054-478-7189, 7187~7191, bookoo@kumoh.ac.kr)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