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창구

온라인창구

HOME 온라인창구 금오톡톡수정요청

금오톡톡수정요청

[처리완료] 원스톱에서 단체 메세지 전송시...

작성자
남보람
조회
788
작성일
2020.09.10
선생님, 안녕하세요!

원스톱을 통해 전송한 내용을 작성자가 원스톱이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UMS의 전송결과 기능처럼...)
원스톱에서 작업을 했을 때 전송이 완료되었다는 안내창이 뜨긴 하나, 제대로 갔는지 알 수 없고, 전송했던 내역들 조회가 안되어 업무시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원스톱에서도 앱에서도...)
그리고 제가 원스톱에서 전송했더니 학생들 앱에 내용이 조회는 되나, 알람이 안 뜨던데 왜 그런 것인지 궁금합니다.(기타기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 답글 2020.09.11

안녕하세요^^

원스톱서비스 [직원/조교/교육전문직 행정업무 > kit-톡>kit-톡 전송결과 확인] 메뉴에서 결과 확인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앱 내에서 PUSH알림이 오도록 설정되어 있으나 모바일 기기 설정으로 인해 알림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각 부서로 발송드린 공문(정보전산원-3349)에 kit-톡 매뉴얼이 첨부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