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안내

서비스안내

HOME 서비스안내 웹서비스 로그인FAQ

로그인FAQ

Q1. 로그인 아이디는 무엇인가요?

A. 본교 구성원들의 신분확인을 위해 부여되는 학번 또는 교직원코드를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합니다.
  • 입학 또는 발령이 전산 상으로 처리가 완료되어야 로그인 아이디로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 학번 부여 관련 문의 : 학부) 교무처 054)478-7030, 대학원) 대학원지원팀 054)478-7016
  • 교직원코드 부여 관련 문의 : 교원) 교무처 054)478-7024~25, 직원) 총무팀 054)478-7098, 자체직원) 소속부서 인사담당자
  • 원스톱서비스, 종합정보시스템, 대표홈페이지는 모두 동일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합니다.

Q2. 비밀번호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A. 통합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을 경우 정보전산원 054)478-7180,7188~91로 연락하여 본인인증 정보 확인 후 임의의 비밀번호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로그인하여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 비밀번호 규칙 : 최소 9자리 이상의 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Q3.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통합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휴대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를 새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을 경우 정보전산원 054)478-7180,7188~91로 연락하여 본인인증 정보 확인 후 임의의 비밀번호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로그인하여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Q4.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A. 시스템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하시면 됩니다.
  • 비밀번호 규칙 : 최소 9자리 이상의 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Q5. 로그인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아요.

A. 시스템이 HTML5 기반으로 구축되어 사용 브라우저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다음을 참고하시고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가능한 브라우저 : Microsoft Edge, Chrome 등
  • 장애발생시 문의처 : 정보전산원 054)478-7180,7188~91

Q6. 재학 또는 재직이 아닌 경우 로그인 가능한가요?

A. 시스템에 따라 로그인 권한이 각각 다르므로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홈페이지, 원스톱서비스(학생) : 제적자만 로그인 불가, 휴학자, 졸업자 등 로그인 가능
  • 대표홈페이지, 원스톱서비스(교직원) : 퇴직자, 휴직자 모두 로그인 가능
  • 종합정보시스템(교직원) : 퇴직자 로그인 불가

Q7. 종합정보시스템(교직원) 메뉴 사용권한은 어떻게 부여 받나요?

A. 사용하고자 하는 시스템의 전산업무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사용 권한을 부여 받아야 합니다.
  • 메뉴 사용권한이 없거나 퇴직자인 경우 로그인시 "사용권한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유의사항

  • 서비스 이용을 끝낸 후에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비밀번호 로그인 시 비밀번호가 5회 이상 틀릴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하거나 초기화하여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 참고)